시흥신일초등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공지사항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시흥신일초등학교「석면해체・제거 및 LED교체 공사」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
이름
임연아
작성일
2022-12-21

[시흥신일초등학교「석면해체・제거 및 LED교체 공사」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]

1. 관련
  가.석면안전관리법 및 같은 법률 시행령
  나.경기도 학교석면 안전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
  다. 교육부학교시설 석면 해체제거 가이드라인 개정 알림
 
2. 시흥신일초등학교 석면해체제거 및 LED교체 공사를 진행함에 따라 안전관리를 위해 공사기간 내 관계자 외 출입을 통제하고 다음과 같이 임시사무실을 운영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 가. 공사기간: 2022.12.29.() ~ 2023. 2. 22.()
  나. 공사대상: 본관 교사동 및 체육관 전체
  다. 임시사무실 현황:
    1) 교무실: 체육관옆 컨테이너(031-311-7701)
    2) 행정실: 체육관옆 컨테이너(031-311-7702)
  라. 행정사항
    1) 공사기간 중 석면해체 대상 건물은 관계자 외 출입통제.
    2) 임시사무실 이전 및 운영에 따라 각종 제증명 발급이 제한될 수 있음.
    3) 공사일정에 따라 임시사무실 운영기간과 출입통제 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. 
시흥신일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시흥신일초등학교「석면해체・제거 및 LED교체 공사」에 따른 임시사무실 운영 안내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이전글
2023 등하교 안심알리미 업체 모집공고
/ 김명희
본교에서는 2023년 등하교 안심 알리미 업체를 다음과 같이 모집 공고하오니, 참여를 원하는 업체에서는 모집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. 1. 공고 방법 : 본교 홈페이지(http://www.sinil-sh.es.kr/)공지사항 2. 접수 기간 : 2023.3.21~2023.3.23. 3. 제출 서류 : 지원서 및 제안서(서비스 설명서) 등 4. 접수처 : 학교이메일..